FIF's 코딩팩토리

구글에드센스 승인과정 3번의 낙방 끝에..! 본문

기타

구글에드센스 승인과정 3번의 낙방 끝에..!

FIF 2019. 8. 22. 1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프에요

 

이 포스팅은 제목 그대로 3번의 낙방끝에 에드고시를 통과한 전체적인 과정을 쓴 포스팅입니다.

 

이 포스팅의 목적은 "여러분도 포기하지말고 꾸준히 하면 할 수 있습니다!" 입니다.

 

구글에드센스를 신청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등에 대한 구체적인 포스팅은 하지않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5월 31일에 에드센스를 신청하여 거의 2달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ㅠ_ㅠ

 

 

 

 

 

 

저는 4월 중순경 회사에서 일한 내용을 정리하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에드센스를 알게되었고, 블로그를 시작한 한달 후에 신청을했죠

 

네...곧 사이트를 통한 수익창출... 빨리 될줄알았죠

 

 

곧이어 계정을 활성하 하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시키는대로 천천히 따라하며 코드를 html head요소에 때려 박았죠

금방 피드백이 오겠지!!라고 생각을하며...

 

이 때 제블로그에는 20개정도의 포스팅글이 있었습니다

찾아보니까 20~30개 정도 되면 금방 승인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기대에 부풀어있었죠(빨리와라~메일아!)

 

 

하지만...하루..이틀..일주일이 지나도 메일이 오지 않았죠

그래서 뭐 문제있나? 하고 이것저것 찾아보고 시도해 보았지만 그래도 메일은 오지 않았습니다.

 

너무 여기에 집중한탓에 본업에 집중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에이씨 언젠간 오겠지하고 잊자! 할 찰나에..!

 

 

신청을 하고 약 2주만에 메일이 왔습니다.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 . . .

내용을 보니 컨텐츠 부족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구글봇이 검토를 한다는걸 알았기에 별다른 수정 없이 재신청을 눌렀습니다.

 

바로 피드백이 올줄 알았지만,, 1주일이 지나도 오지않았습니다.

그렇게 또 하루하루가 흘러...잊혀질때쯤 약 2주뒤에 피드백 메일이 왔습니다.

 

또 다시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 이라는 메일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이때 포스팅글은 약 50개정도 였습니다.

"어 뭐가문제지...컨텐츠 부족은 아닐텐데 우씨우씨"

 

 

 

찾아보니 카테고리가 바로 보이는 스킨이 좋다하여 바꾸고 포스팅 양도 늘리고 이것 저것 해봤지만...

약 2주만에 온 메일은 또다시 낙방..

 

이때부터는 솔직히 마음을 비우고

해탈의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애드센스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기준이 높아진건가~ 라는 생각도 하고 ㅠㅠ

 

"그래...언젠간 오겠지 너무 연연해 하지말고, 하루에 1~2개씩 꾸준히 하자"

 

그렇게 약 10일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 드디어 드디어! 승인이 났습니다!!

 

 

 

신청부터 승인까지 딱 두달이 걸렸네요

 

정말 마음을 비우니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너무 신나서 친구들한테 자랑도하고~가족들한테도 자랑하고~ 후후

 

 

현재 약 천원의 수입이 발생됐습니다.

작고 소중한 나의...0.88달러

 

 

찾아보니 3년동안 꾸준히 포스팅을 하면 유입수도 늘어나고 해서 많으면 200만원까지 수입이 발생한다는걸 봤습니다.

 

저는 꾸~준히 롱런을 할 계획입니다.

솔직히 지금의 수입은 의미가 없는걸 알기에, 앞으로를 바라보고 천천히 마라톤 하겠습니다!

 

3년뒤에 어떻게 변해있을까!! 궁금합니당~

 

그럼 이만 "에드센스 3번의 낙방 끝에 승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